본문 바로가기

연애 마스터

가수 비의 깡팸

안녕하세요 해바라기 오빠입니다.

 

요즘 가수 비의 깡이 인터넷 밈으로 등극하자, 유튜브 댓글창에 드립을 치며 매일 깡을 듣는 팬덤이 형성되었다고 하죠.

 

갑자기 생각나는게.. 어린 시절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으로 여성분들에게 좀 날렸었지. 흠. ^^;;

 

얼굴이 커서 저 선글라스 다리가 휘어졌다는.. ㅜ,ㅜ

 

코로나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즈음 깡의 중독성이 퍼져나가며 알게 모르게 그 규모가 커지게 되지 않았나 싶네요. 거기에 갑자기 뜬금없이 공공기관인 통계청에서 공식 유투브 뮤직비디오에 공식 계정으로직접 남긴 댓글로 인해 비난까지. 

ㅋㅋㅋㅋㅋㅋ 대박


 

패러디 대박 ㅋㅋㅋㅋㅋ


 

댓글이 더 웃김.

 

youtu.be/hpI2A4RTvhs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밖에 본 사람은 없다는.. ㅋㅋㅋ

 

오늘 나도 집이서 꼭 해봐야 겠다 ㄴ ㅑ ㅎ ㅏ ㅎ ㅏ